이번 시즌부터 EPL 중계를 스포티비가 아닌 쿠팡플레이에서 독점으로 제공합니다. 이에 맞춰 쿠팡에서도 스포츠 중계 전용 요금제를 새롭게 출시 했는데요. 오늘은 쿠팡플레이 EPL 중계 요금제 스포츠 패스 가격과 혜택 그리고 가입방법까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쿠팡플레이 EPL 중계 요금제 스포츠 패스 가격 : 9,900원입니다.
저도 축구를 좋아하고 특히 EPL을 좋아해서 기존 EPL 독점 중계 방송인 스포티비에 월마다 요금을 지불하며 시청을 했는데요.
스포티비 EPL 중계 요금제는 한달에 23,000원으로 쿠팡플레이 EPL 중계 요금제 스포츠 패스 가격보다 무려 2배 이상 비쌌습니다.

일단 가격적인 면에서 쿠팡플레이 스포츠 패스가 스포티비보다 훨씬 더 저렴한 것 자체로도 좋은데, 가격만 저렴한 것이 아니라 제공하는 혜택을 보면 차원이 다릅니다.
스포티비는 23,000원을 내고 EPL 중계 외에 다른 스포츠 경기도 중계를 했는데 사실 별로 인기가 없는 종목들을 중계해줘서 EPL 하나만 보는 용도로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쿠팡플레이 EPL 중계 요금제 스포츠 패스는 EPL뿐만 아니라, 라리가, 분데스리가를 넘어 NBA, NFL, F1 등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포츠 경기를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스포츠 패스를 통해 중계되는 스포츠 경기 종류만 해도 9,900원이란 가격은 정말 저렴한 것입니다.
쿠팡플레이 스포츠 패스 전용 혜택 : 기존과 차원이 다른 혜택을 제공합니다.
스포츠 패스에 가입하게 되면 기존 스포티비를 통해 EPL을 시청할 때 느꼈던 불편함이 사라지는 건 기본이고, 차원이 다른 경기 시청 환경을 제공합니다.
먼저 기존 스포티비의 경우 EPL 중계 화질이 1080P로 화면을 확대하거나 TV에 연결해서 볼 때 깨지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쿠팡플레이 스포츠 패스의 경우 현존하는 최고 화질인 4K 화질을 제공합니다.
이제는 언제, 어디서, 어떤 기기를 통해 보더라도 눈이 편하고 자세하게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같은 경기를 보는 사람들과 채팅을 하면서 더욱 흥미진진하게 EPL을 볼 수 있으며, 다른 경기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왔다갔다 할 필요없이 최대 4경기를 한개의 화면에서 볼 수 있는 멀티뷰 기능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EPL 중계를 보다가 카카톡이나 쿠팡 쇼핑을 할 일이 생겼을 때 기존 스포티비는 중계를 끊고 했어야 하는데, 스포츠 패스의 경우 멀티태스킹을 지원하기에 유튜브 프리미엄처럼 EPL을 보며 동시에 여러가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생중계임에도 불구하고, 내가 다시 보고싶은 골 장면이나 하이라이트 장면을 실시간으로 이동해서 보는 타임머신 기능도 제공하기에 이전보다 훨씬 더 시청에 편리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EPL 중계 요금제 스포츠 패스 가입방법 : 쿠팡 와우회원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스포츠 패스 가입방법은 쿠팡 와우회원만 가능한데요.
일반 회원의 경우 광고형 무료 요금제로 쿠팡플레이를 즐길 수 있지만 스포츠 경기는 볼 수가 없습니다.
쿠팡 와우회원은 월 7,890원의 이용료를 내야 하는데요.
만약 스포츠 패스까지 가입한다면 와우회원 요금 7,890원 + 스포츠 패스 요금 9,900원을 더한 총 17,790원의 요금을 내야 합니다.
누군가는 비싸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우리는 EPL을 보기 위해 스포티비 월 요금제 23,000원을 냈는데 이것보다 요금이 훨씬 저렴합니다.
게다가 화질은 훨씬 더 뛰어나고, 시청 환경도 더 좋아졌으며, 심지어 스페인 라리가, 프랑스 리그 1, 독일 분데스리가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구 리그를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이 정도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2만원도 안되는 가격이라면 이건 정말 저렴한 것입니다. 1만 7천원이 아니라 17만원을 줘도 이정도 수준의 리그 경기를 볼 수는 없습니다.
쿠팡이라는 대기업의 자본력으로 우리가 2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편하게 방에서 EPL을 시청할 수 있는 것입니다.
오늘은 쿠팡플레이 EPL 중계 요금제 스포츠 패스 가격과 혜택, 가입방법까지 말씀드렸습니다.
이제 곧 EPL 시즌이 시작합니다.
이전과는 차원이 다른 시청 환경과 혜택을 놓치지 말고 쿠팡플레이 스포츠 패스를 통해 EPL을 즐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