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엔저현상이 지속되면서 우리나라 사람들이 일본여행을 정말 많이 가고 있습니다. 특히 비행시간도 가까운 오사카 여행을 가장많이 가는데요. 오늘은 오사카 여행의 필수품! 오사카 주유패스 구매방법, 저렴하게 사는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구매방법 : 공식 홈페이지와 여행 플랫폼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오사카 주유패스를 구매하는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공식 홈페이지(https://app.surutto-qrtto.com)에 가서 구입하는 방법이 있고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여행관련 어플(클룩, 마이리얼트립 등)에서 구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주유패스는 1일권과 2일권 두가지 상품이 있는데 공식 홈페이지 기준 주유패스 1일권은 3,300엔, 2일권은 5,500엔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행관련 어플에서는 1일권 27,800원, 2일권 46,3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볼 수 있듯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여행관련 어플에서 구매할 때 훨씬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기에 여행관련 어플에서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사카 주유패스가 종이권에서 디지털로 바뀌었습니다.
오사카 주유패스를 구입하면 바우처를 가지고 간사이 공항 2층에 있는 티켓 센터에 가서 종이권으로 교환해야만 했습니다. 하지만 올해 6월부터는 종이권이 아닌 디지털 QR코드로 주유패스를 지급하기 때문에 종이권으로 교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디지털로 바뀌면서 사용하는 방법도 이전 종이권 대비 훨씬 편리해졌는데요. 지하철을 이용할 때는 지하철용 QR 코드 스캔만 하면 되고, 버스를 탈 때는 버스용 QR코드로 스캔하고 내릴 때는 QR을 기사님께 보여주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무료로 이용가능한 40여개의 관광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QR 코드도 제공하고 있어 내가 이용하는 교통수단이나 입장권을 따로 확인할 수 있게 되었고 귀찮게 종이를 꺼냈다 집어넣었다하면서 생길 수 있는 분실의 위험도 없어졌습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가격 저렴하게 사는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현재 오사카 주유패스를 제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은 여행관련 어플인 클룩에서 판매 중입니다. 1일권을 27,800원에 2일권은 46,3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가장 저렴하게 구입하는 곳 여기를 클릭하시면 바로 주유패스 최저가 구입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보다 5,000원 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훨씬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 주유패스는 1일권과 2일권에서 이용가능한 지하철 종류도 달랐는데 이제는 오사카 내 모든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게 동일해졌습니다. 오늘은 오사카 주유패스 구매방법 및 저렴하게 사는 곳을 알려드렸는데요. 오사카 여행의 필수품인 주유패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셔서 여행하시는 데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