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7세대 루머 및 출시일 최신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아이패드 종류 중 가장 뛰어난 스펙을 자랑하는 모델이 바로 아이패드 프로입니다. 태블릿에 불과한 아이패드 프로 7세대는 맥북과 성능이 비슷하다는 루머가 돌고있는데요. 오늘은 아이패드 프로 7세대 루머 및 출시일 최신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7세대는 OLED 디스플레이가 적용됩니다.

아이패드 프로 7세대 루머 중 가장 확실하고 정확한 정보는 바로 OLED 디스플레이가 적용된다는 것입니다. 현재 아이패드 프로 6세대는 미니 LED 입니다. 미니 LED의 경우 밝고 선명한 장점이 있지만 많은 분들이 아이패드 프로 6세대를 사용하면서 가장 많은 불만이 바로 미니 LED의 빛번짐 현상입니다. 아이패드 프로로 영화나 유튜브를 시청할 때 자막과 화면에 빛번짐 현상이 심해 사용한지 얼마 안돼서 중고로 팔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OLED 디스플레이의 경우 기존 미니 LED보다 훨씬 더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으며 패널 크기도 얇아 아이패드 프로 7세대는 6세대보다 0.1인치씩 화면을 크게 만들어서 11인치, 12.9인치가 아닌 11.1인치와 13인치로 출시될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아이패드 프로 7세대는 내구성이 더 뛰어나고, 얇고, 가벼운 모습으로 출시될 것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7세대 예상 디자인


아이패드 프로 7세대는 번인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그동안 아이패드와 아이폰 등에서 가장 많은 문제로 지적된 것이 바로 번인입니다. 특히 OLED 디스플레이의 경우 번인 현상이 자주 나타나면서 많은 애플 사용자들이 걱정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 아이패드 프로 7세대 OLED는 번인 현상을 잡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했고 그 결과 번인 문제는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 이유는 이번 아이패드 프로 7세대에 적용되는 OLED에 투스택 탠덤 OLED를 장착하기 때문입니다. 투스택 탠덤 기술이란 기존에는 1개의 발광층을 2개로 배치해서 더 밝고 선명한 화면을 구현하고 각각의 OLED에 가해지는 에너지를 분산해서 수명도 더 길게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 기술이 더 신뢰가는 이유는 아이패드 프로 7세대 OLED 패널을 공급하는 회사가 바로 삼성과 엘지 디스플레이라서 그렇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7세대 번인 해결을 위해 적용된 투스택 탠덤 기술 설명 그림


아이패드 프로 7세대는 내년 3월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역대급 성능인 M3 칩이 탑재될 것입니다.

작년 아이패드 프로 6세대가 10월에 출시되고 나서 아이패드 프로 7세대는 1년 뒤엔 올해 10월에 출시될 것으로 많은 사람들이 예상했습니다. 여러가지 루머가 돌았지만 올해는 출시될 계획이 없다고 합니다. 애플의 정확한 소식을 알려주는 저명한 소식통 궈밍치에 따르면 아이패드 프로 7세대는 내년, 2024년 3월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가로 아이패드 프로 7세대 성능은 엄청나게 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로 M3 칩이 적용될 것이기 떄문인데요. M3 칩이 적용되면 CPU 코어 수는 12개, GPU 코어 수는 18개로 전작인 M2 칩 대비 CPU 4개, GPU는 무려 8개가 증가합니다. 이것은 M1 칩이 처음 나왔을 때만큼의 엄청난 혁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패드 프로 7세대 루머 및 출시일에 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역대급 성능으로 업그레이드 될 아이패드 프로 7세대 소식을 업데이트 되는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