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역대급 풀체인지로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던 갤럭시Z 폴드7이 드디어 출시됐습니다. 기대 이상으로 더 얇고, 더 얇아진 스펙과 디자인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갤럭시Z 폴드7 사전예약 재고할인 최저가로 최대 혜택 받은 곳을 공유합니다.
갤럭시Z 폴드7 사전예약 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언제나 그랬듯 이번에도 갤럭시Z 폴드7 사전예약 혜택이 정식발매보다 훨씬 큽니다.
기본적으로 “더블 스토리지”도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하는 사람에게만 제공하는데요.
더블 스토리지는 내가 구매하는 폴드7 용량을 2배로 업그레이드해서 주는건데요.
만약 아래 사전예약 링크를 통해 갤럭시Z 폴드7 256GB를 구매하면 무료로 2배 용량이 높은 512GB 모델로 제공합니다.
이번 갤럭시Z 폴드7의 더블 스토리지 혜택이 정말 기회인 이유는 지난 폴드6의 경우 더블 스토리지 혜택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저는 이번에 폴드7 512GB를 사전예약을 구매했고, 1TB의 용량으로 업그레이드 된 모델을 받게 되는데요.
256GB와 512GB 모델 금액이 별로 차이나지 않기 때문에 갤럭시Z 폴드7은 512GB를 구매하는 것이 훨씬 이득입니다.
더 얇고, 더 가볍고, 더 견고해진 갤럭시Z 폴드7
이번에는 삼성이 제대로 이를 갈고 만들었습니다.
그동안 폴더블폰 구매를 주저하게 만들었던 가장 큰 요인이 바로 두께입니다.
펼쳐서 넓은 화면을 사용하는 것은 정말 좋은데, 접었을 때 두께가 너무 두꺼워서 바지에 넣거나 한 손으로 잡는게 힘들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갤럭시Z 폴드7은 아래 사진처럼 펼쳤을 때 4.5mm, 접었을 때 9mm의 두께로 기존 폴드6 대비 엄청나게 얇아졌습니다.

이제 일반 스마트폰의 두께만큼 얇아진 폴드7이 드디어 출시된 것입니다.
무게 또한 215g으로 현존하는 폴더블폰 중 가장 가벼운데요. 심지어 갤럭시 S25 울트라보다 가볍게 출시됐습니다.
이번 폴드7은 사야할 이유만 가득한 스마트폰이 됐습니다.
그동안 폴드 시리즈의 문제점으로 꼽히던 카메라 스펙이 떨어진다는 점도 이번 폴드7에서는 완벽하게 개선됐습니다.
메인 카메라는 2억 화소를 지원하며 S25 울트라와 동일한 스펙으로 출시가 됐는데요.
울트라보다 가격은 비싼데 카메라 성능은 좋지 않다는 비판을 이제 더이상 받지 않게 되었습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역대급 풀체인지로 출시된 갤럭시Z 폴드7 사전예약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